공지사항

[중앙로신협 고객서비스]

2022년 온뱅크 이용방법 안내
2022년 온뱅크 이용방법 안내입니다.
조합원 교육(안내)문자 발송 ▶보이스피싱/스미싱 예방
2022.04.29 보이스피싱/스미싱 예방을 위한 조합원 교육(안내)문자를 발송하였습니다.SMS 내용 :■중앙로신협 조합원 교육(안내)■​최근 보이스피싱/스미싱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. 대표적 피해사례와 대처방법을 확인 후, 주의를 당부드립니다.① 자녀사칭: 자녀를 사칭하여 핸드폰 분실(고장)연락을 취한 후, 결제 또는 회원인증을 빌미로 신분증(촬영본), 계좌번호 또는 신용카드번호 등을 요구합니다. 최근 본인 및 자녀의 출입국 기록을 파악하여, 자녀를 사칭하는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. 이러한 연락을 받은 경우, 실제 자녀의 연락이 맞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고 개인정보 등을 제공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②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주소(URL)로 악성 프로그램 설치: 코로나19 재난지원금, 대출상담, 택배배송 확인 등을 빙자해 출처를 알 수 없는 인터넷주소(URL​)나 악성 앱 또는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합니다.■대응방법금전을 송금하거나 개인정보를 전송한 경우, 바로 해당 금융회사 콜센터, 경찰청(☎112)또는 금감원(☎​1332)에 전화하여 신속히 대응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♡ 중앙로신협은 조합원님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기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보이스피싱 주요수법 및 대응요령
제32회 정기총회 개최 공고
[종료]2022년 상반기 채용공고
[종료]5% 정기적금 이벤트 및 출자금 선물증정 이벤트
[종료]2021 출자왕을 찾아라
[종료]4% 행복적금
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.
[종료]출자금 행운복권 이벤트
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.
플러스직장인예탁금 핵심상품설명서

2/10

질문과 답변

[중앙로신협 고객서비스]

1/13

갤러리

[중앙로신협 고객서비스]